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오직 성경에 기록된 말씀대로 살기 위해 노력하는 교회입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나라에 복음을 전하고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생활을 통해 행복한 인생을 추구합니다.
인류의 행복을 위해 지구촌 곳곳에 수많은 학교와 의료기관을 세우고
우리 곁에서 쉼과 희망을 나누는 이웃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입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는 이런 교회입니다.
우선 명칭 중에 “제칠일 안식일”이라는 말이 의미하는 것은 예배일을 주일 중 일곱째 날인 토요일로 정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성경의 십계명 중 넷째 계명의 가르침을 그대로 따른 것입니다. 그 다음 “예수재림교회”라는 의미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세상에 다시 오셔서 세상을 선악간에 심판하시고 죄로부터의 구원을 완성시키실 것을 바라는 믿음을 뜻합니다. 그리스도의 재림은 성경의 중심 교리이며 성경의 가장 확실한 예언적 사건입니다.
- 재림교회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개신교 교단 중의 하나입니다. 전 세계 2,100만여 명의 교인이 있으며 매일 2,000명 이상이 침례를 받고 새로운 교인이 됩니다.
- 개신교 교단 중에서 가장 많은 나라에 선교 본부를 두고 활동하는 교단입니다. 2019년 말 현재 260개국에서 860개의 방언으로 선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예수 그리스도를 모든 신조와 신앙 활동의 중심으로 삼는 교회입니다.
- 그리스도의 생애와 품성, 그리고 그의 죽음을 통해 보여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일에 열성적인 교회입니다.
- 성경만을 우리의 모든 신조의 기준으로, 생활의 표준으로 믿는 복음주의적 개신교입니다.
- 기독교의 역사 속에서 오해되었거나 무시되었던 성경의 진리를 끊임없이 밝혀 가르치고 실천하는 데 적극적인 교회입니다.
- 신앙은 영적인 것 뿐 아니라 지적 또는 육체적 건강으로 인한 전인적인 발달을 포함한다는 것을 지난 150년 이상 가르쳐 왔습니다.
- 교회는 단지 몇몇 사람의 신자들만을 위한 사교적인 집단이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해 일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봉사 센터임을 믿고 있습니다.